티스토리 뷰





국내에도 아이폰4가 상륙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그 열기는 무척 뜨겁습니다. 아이폰3GS를 사용 중인 저로서도 개인적으로 아이폰4를 갓 받으셔서 즐기고 계신 분들이 약간 부럽기도 합니다.

기존 피쳐폰과는 다르게 아이폰이 몰고 온 변화 중 하나는 역시 폰 자체 뿐 아니라 다양한 액세서리들의 등장이 아닌가 합니다. 그 중에서도 아이폰 자체를 보호해 줄 뿐 아니라 취향에 따라 외관을 꾸밀 수 있는 케이스는 아이폰 유저들에게 가장 신경을 쓰이게 할 뿐 아니라 이들 주머니속의 돈을 갈취해내는 주범 중 두목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4는 3GS와 크기나 모양이 다소 차이가 있기 때문에 그에 맞는 새로운 케이스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주위에도 상당히 예쁘고 매력적인 케이스들을 갖고 계신 분들이 점점 많이 눈에 띄더군요.

그런데 이러한 아이폰4 케이스들 중 상당히 상식에서 벗어난 기상천외한 케이스들이 외국에서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연 저런 케이스들을 실제 사용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만, 어쨌든 재미있고 기발한 것 만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1. 푸드 케이스

일본에서 판매 중인 케이스입니다. 먹고 싶은 아이폰이 컨셉? 메뉴도 다양하군요. 가격은 5만원 돈이네요~

[ from askalexia.com ]

2. 달콤한 쿠키 케이스

보기만 해도 먹고 싶은 달콤한 쿠키와 초콜렛 모양의 장식들이 새겨진 케이스입니다. 근데 정작 아이폰이 안보이는군요~

[ from shinyshiny.tv ]

3. 아이폰 부착 렌즈

이건 케이스는 아닙니다만 아이폰의 다소 모자란 카메라 능력을 보완하는 가장 훌륭한 액세서리 중 하나가 아닌가 합니다. 기발하군요.

[ from shinyshiny.tv ]

4. 다이아몬드 케이스

테두리에 다이아몬드가 박힌 케이스입니다. 진짜 다이아몬드이고 6.4 캐럿이라네요. 보석세공사인 Stwart Hughes 라는 이가 제작했다고 합니다. 가격이 우리 돈으로 2천4백만원에 달합니다. 알맹이보다 껍데기가 너무 과한 케이스인가요. 아무리 아이폰을 좋아해도 저렇게는 차마 못할 것 같은데... 세상은 요지경이니까 또 모르는 일이겠죠?

[ from shinyshiny.tv ]

5. 야광 케이스

밤에 뒷면이 형광으로 밝게 빛나는 케이스입니다. 밤에는 꽤 괜찮겠군요. 하지만 낮에는??

[ from shinyshiny.tv ]


6. 건 케이스

미국은 총에 애착을 갖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아이폰을 총의 한 부분으로 만들었습니다. 누구를 쏘려고 하는 건지...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

[ from shinyshiny.tv ]

7. 누드 케이스

누드 케이스이긴 한데 아이폰의 피부를 발라낸 케이스입니다. 좀 징그러운가요? 사진은 3GS이긴 합니다만 아이폰4도 나온다고 합니다. 이건 아이폰 자체 케이스를 분리해 내는 과정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색깔을 좀 입히면 괜찮기도 할 듯...

[ from Gizmodi.com ]

8. 안드로이드 케이스

아이폰이 친하게 지내고 싶은 건 안드로이드 캐릭터?? 왠지 아이러닉컬 하군요.

[ from shinyshiny.tv ]

9. 후드 케이스

후드티를 정말 정말 사랑하는 분들이 꽤 있죠? 그 분들 중 아이폰을 자식처럼 생각하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인 듯.

[ from shinyshiny.tv ]


10. 털복숭이 케이스

세서미 스트릿 같은 데서 많이 본 듯한 느낌의 캐릭터의 털복숭이 케이스입니다. 물에 젖거나 자꾸 만지면 털이 좀 빠질 것 같은데... 그래도 귀엽습니다.

[ from shinyshiny.tv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